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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5,80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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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X-R1000을 설계 제작한 스즈키의 엔지니어 팀에게는 '레이스 트랙을 지배하라'는 것이 단순한 슬로건이 아니라 그들의 삶의 방식입니다.
스즈키 엔지니어 팀은 레이싱을 위한 오픈 클래스 모터사이클 생산 역사 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오픈 클래스 모터사이클 생산을 위해 20년 이상의 치열한 레이싱 게임을 통하여 얻은 경험과 최신 테크놀로지의 도입을 통하여 GSX-R1000이 타 경쟁사 모델을 뛰어넘어 선두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유지 시켰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라이더가 무엇을 언제 어떻게 원하는지를 정확하게 실행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의 능력입니다. 라이더를 위한 엑셀러레이팅, 브레이킹 및 코너링등을 용이하게 하였기 때문에 일반도로에서의 즐거움과 레이스 트랙에서의 시간 단축 등 그 결과가 증명해 줄 것입니다.
스즈키 라이더가 레이스 트랙을 지배할 수 있는 이유는 완벽한 고성능이라고 불려지는 2007년도 스즈키 GSX-R1000을 최상의 퍼포먼스 머신으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고효율성 = 하이 파워 연소실내부에 남아 있는 한방울의 연료도 남기지 않고 연소시키는 연소 효율성이 배기가스의 감소와 스로틀 반응 감각을 향상시키며 보다 강력한 파워를 만드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진보된 고성능 테크놀로지 교본을 접목시키며 스즈키 엔지니어 팀은 Tier 2 배출가스와 까다로운 Euro3 기준을 만족시킴은 물론 스로틀 반응 감각의 향상과 보다 강력한 파워를 겸비한 2007년도 스즈키 GSX-R1000을 생산하였습니다. 2007년도 스즈키 GSX-R1000은 스즈키가 생산해낸 만들어낸 오픈 클래스 모터사이클중에서 가장 파워풀하고 최고의 반응과 가장 완벽한 오픈 클래스 모터사이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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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만에 모델 체인지화한 GSX-R1000 항상 동급 최강 및 최경량을 모토로하여 강력한 라이벌을 곁눈질 하며 매 모델 체인지 때 마다 압도적인 파워 스펙과 경이로운 경량을 자랑하는 GSX-R1000. 전모델의 GSX-R1000 2005년식에서는 하야부사의 175마력을 돌파하여 스즈키 차량 중에서는 최고의 마력인 178마력을 돌파하였고 마일드한 느낌과 경량의 컴팩트한 차체의 조합으로 컨트롤하기 쉽도록 고안하였고 과격한 스펙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시승감을 발휘하여 높은 인기를 끌었다. 그 후로 2년…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화한 라이벌을 타파하기 위하여 GSX-R1000은 다음 스테이지로 진화하였다. 디자인은 얼핏 보면 전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지만 그 내부는 완전히 다른 모델로 발전하였다. 최대 특징으로는 전모델에서 최초 등장하여 세계를 흥분시켰던 삼각형의 티타늄 사이렌서가 이번에는 좌우 2개로 늘어난 점. 이것은 파워향상에 따르는 배기효율의 향상과 소음 대책을 효과적으로 한꺼번에 이루어낸 결과. 그리고 엔진 각 내부의 파트의 개량, 新F1시스템의 상승효과에 의하여 최고 출력은 드디어 180마력대의 세계로 올라섰다. 이것을 흡수하는 샤시도 상당한 진화를 하였다. 경량의 새로이 제작된 캐스트 후레임의 사용과 스윙암의 경량화로 강도 발란스를 최적화했을 뿐만 아니라 전후 서스펜션도 새롭게 향상되어 뛰어난 코너링 퍼포먼스를 실현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07년 모델은 엔진 매니지먼트라 불리는 3단계 교체식의 출력 특성 변환 시스템을 사용하였다. 이것으로 인하여 라이더의 목적과 기호에 맞춘 파워 컨트롤이 보다 손쉬워졌고 타기 쉬워졌다.
두개의 헤드라이트는 할로겐과 프로젝터 램프라고하는 하야부사와 같은 조합을 사용하였다. 포지션램프는 스크린 밑으로 이동하였고 헤드라이트 렌즈는 어퍼카울 끝 라인에 맞추어 플래시 표면화시켰다. 윙카는 지금까지와 같고 미러에 내장되어있다.
테일 카울 좌우의 튀爭た?윙카를 내장한 방법은 전모델과 동일하나 신형GSX-R1000은 테일 카울을 약간 얇게 만든 만큼 윙카를 조금 작게 만들었다. LED를 사용한 테일 램프는 형상 모두 그대로다. 리어 후렌더에까지 미세한 구멍이 만들어질 정도로 경량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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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에이터 새롭고 더욱 커진 라디에이터는 전형적인 레이싱 바이크에서 보아온 사각형과 같으며 10%의 냉각 능력이 향상되었다.
머플러 이번 신형 GSX-R1000은 좌우 머플러가 2개로 되어 4-2-1-2 방식을 사용하였다. 사이렌서의 형태는 2년전의 모델 GSX-R1000의 등장 시에도 화제를 모았던 삼각형. 재질은 바깥쪽이 티타늄, 안쪽은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있다. 뱅크각은 충분히 확보되어있기 때문에 운전에 악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하는 점이 최대의 포인트.
스텝 신형은 라이더의 체격이 각기 다른점을 고안하여 스텝의 위치를 조정 가능케하였고 전후 14mm, 상하 14mm씩 움직일 수 있도록 하였다. 따라서 라이더의 기호에 따라 전부 3가지의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스텝 플레이트의 이동은 홀더전체를 후레임측의 마운트부분의 홀더를 움직인다.
리어 스윙암은 3개로 구성된 다이 캐스트제로 지금까지의 것보다도 200g 경령화하였지만 강도 측면에서는 종래의 모델보다 훨씬 향상되었다. 리어쇼바는 이번 신형부터 저속 / 고속 측의 독립 조정이 가능해져 링크의 위치도 상승하였다. 리어 브레이크는 220Ø로 지금까지와 같다. 타이어는 BS의 BT-015를 사용하였다.
프론트 신형의 도립 포크는 43mm구경의 안쪽 튜브는 동일하지만 바깥 튜브 구경을 54mm에서 56mm로 확대하였다. 포크 오프 세트는 2mm 줄었지만 대신 트레일은 2mm 증가하였다. 이너 튜브에는 지금까기와 같이 DLC 코팅이 처리되어있다. 디스크 로터는 310mm구경으로 같지만 내부가 변경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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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형식 |
4-stroke, 4-cylinder, liquid-cooled, DOH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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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cc) |
9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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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비 |
12.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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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출력(㎰/rpm) |
185 / 12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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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토크(㎏.m/rpm) |
11.9 / 1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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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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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동방식 |
Electric Starter Mot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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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방식 |
6-speed constant me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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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동방식 |
체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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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수(길이 X 폭 X 높이)mm |
2045 * 720 * 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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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간거리(㎜) |
14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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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고(㎜) |
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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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조중량(㎏) |
1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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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ℓ) |
1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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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앞) |
120/70ZR17M/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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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뒤) |
190/50ZR17M/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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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앞) |
Double-Dis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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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뒤) |
Single-Disk | | |
슈퍼맨,악동바이크 의 07년 스즈끼 알천 박스 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