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게시판

MSI 노트북 16개월만에 LCD모니터불량 MSI코리아 무상 AS 거부

길영(태민) 2009. 2. 25. 21:58

새제품 구매한지 16개월 정도 됐다

어느날 갑자기 노트북이  만지면 손이 뜨거울 정도로 열이 발생하더니만

LCD 모니터가 이상이상하게 저절로 화면이 이상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다음날  MSI코리아  AS 업체인 엔씨디지텍이란곳으로

전화 통화후  찾아갔다 지방에 살던 촌넘이라 겨우

지리를 잘 몰라서 근처에 도착 물론 위치자료는 차후에찾았지만

그때는 지도를봐도 잘 몰랏다  근처 도착한시간 5시 50분

마지막 위치를 묻고자  전화 했지만  결국은 안받더라.........

 

6시에 업무종료인데  노트북 맡기도 다음에 찾을 생각이었는데

결국은 다시 되돌아 왔다

 

그러구  며칠후 도저히 사용이 할수가 없어서  오후에 출발

근처에 가서 다시 전화를 했다   안받았다....휴일도 아니고 휴식시간도 아닌 오후 2시 반쯤 됀 시간인데

 

완전 짜증~~~등에 짊어진 노트북에 카메라 가방에  땀만 뻘뻘~

 

결국은 몇번의 시도끝에  다시 돌아 왔다

 

그동안 열씸히 촬영  노트북 모니터가 도저히  사용이 불가능했다

남에 컴을 잠시 빌려서 사진 작업을 하고

 

다시 그다음날 전화통화후 화내긴 머해서  일단 

다시 찾아 갔다

근처 가서 다시 전화........3번의 시도끝에  통화 

 

찾아 갔다

 

화는 안냈다....

서비스담당자: 노트북 사용 깨끗이 잘하셨네요

먼지도 없고 .....등등

태 민:  네....에어로 가끔씩 불어 주고 했죠

 

서비스 담당자: 일단은 점검해봐야 하니까

먼저 맡겨 놓으신분 부터 해야하니까....2~3일 걸립니다

태 민:    네?  장난합니까?  무슨  AS받는데 3일씩이나 걸려요

 

짜증 이빠이~~~

 

 

결국은 옥신각신하다가  일단 맡겼다

 

얼렁 고쳐야 사진 작업을 하지.......ㅠㅠ

 

 

 

그리고 그 다음날 바로 연락 왔다

MSI 코리아 지정AS업체 엔씨 디지텍 담당자 왈

LCD 모니터가 나갔네요  교환해야 합니다

서비스 기간이 지났으니까  유상수리 입니다

수리비는 28만원 입니다

 

 

태 민: 허걱~~

 

말이 안된다....겨우 16개월 정도 된  노트북이  LCD 모니터가  망가져?

이걸 도대체 누가 만들었길래?

중국늠들이 만던거야 아님  한국늠이 만든거야.....ㅠㅠ

 

결국은 옥신 각신  

태 민: 아니 도대체 노트북 다른 부속품이 망가진다면 이해를 할수 잇는데

충격도 전혀 없엇고 사진 작업만  조신~~하게 하던 노트북이

2년도 안된 제품이  LCD 모니터가 망가져?  당신이 주인이라면 이해가 갑니까?

 

 

MSI 코리아 지정AS업체 엔씨 디지텍 담당자 왈

아무튼 유상수리이고  서비스 기간 지나서 안됩니다

고쳐 놓을까요? 아님 어떻게 하실건가요?

 

태 민:  도저히............이해 불가

 

2년이 넘은  제품이라면 몰라도   아니지 아무리 2년이 넘은 제품이라도

전혀 충격이 없던  제품인데   AS 접수받는넘도  관리 잘했다고  떠들던 

넘들이 역시나 한솥밥이라  한통속~~

고객님이 어떻게 관리 하고 어떤 여건에서 사용했는지를 전혀 모르니까

무조건  AS 안됨......캬   말 한마디 쥐기는구만

 

어떤 사용 여건?  그럼 내가  18  어디 대형 냉장고 들어 가서 사용했을까?

아님  사우디 사막가서 사용했냐?

아님 스킨스쿠버 쓰고 물속에 가서사용했냐?  염병할

 

 

짜증만 났다

 

아니 요즘 미니 노트북이 5~60만원이면 좋은 사양으로 살수 있는데

수리비가 30여만원   다른 부품도 아닌  LCD 모니터가 망가져?

 

도저히 그냥 둬서는 안될 일이다

 

저번에 한번  노트북으로 작업하다가  자료 다운 받을일이 있어서

타이머 설치하고 외출했다가  타이머 꺼지기 전에 돌아 왔는데

완전 노트북이 불이 날 정도로..........뜨거웠다  손으로 만져도  엄청뜨거워서

잡고 있을수가 없을정도 였으니까..

 

바로 끄고  에어로 불어서 열 식히고....그 상황이 있던 바로 직후 부터

문제가 생겼었다....

 

그런데 무슨  고객님 사용여건이 어떠했는지 자기네 들이 어떻게 아냐고

그래서 못해주겠다.........AS를

 

막말로 돈주고 고칠람 고치고 아님 말던가.......

 

 

MSI 코리아 지정AS업체 엔씨 디지텍 

이 업체 이건 아니다 싶다......

 

다른 컴을 사용하는 한이 있더라도 다시 찾아서

불매운동에 들어 갈것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듯 싶다

 

옛 메가 북   지금은 MSI 코리아다

 

과연  다른 노트북 들도 이런 상황이 일어 나지 말라는 법  없을것이다

 

과연 소비자는 봉인가

 

예전 부터 엔씨디지텍  사이트에도  노트북에 열이 많이 발생한다고

사용자들의 글이 자주 올라 오곤 했다

정말 그날 불이 라도 났으면....................휴

 

끔직하다

 

분명 AS 신청할때  발열이 심했다고 말했고 그렇게 접수증에도 적혔는데

서비스 담당자 전화해서는 모니터고장이니 돈을 내야 고쳐주오~~~서비스 기간이

지나서 당신이 어떻게 썻는지 도통 모르니  무조건  유상수리 이니

30여만원을 내놔야만 고쳐주오..........라는 식의  말이었다

 

만약에  그돈 주고 고쳤다........그럼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말라는 법 있나?

또 열이 발생하지 말라는 법 있나?

분명 쿨링팬도 전혀 문제 없었고  먼지도 끼지 않았다

그런데도  열이 엄청나게 심하게 발생했다

잘못했으면 불이 날 정도까지로   뜨거웠다

 

손이 딜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노트북을 뜨거워서 들고 있지 못할 정도로 뜨거웠으니..

 

차라리 돈좀 더 들어 가더라도  서비스 좋은 삼성이나 엘지 살껄

하는 후회가 막급이다

삼성이나 엘지였음  무상 수리 해줬을텐데

그래서  메이커 타령 하는거 같다.....ㅠㅠ

 

 MSI 노트북 (구 메가북)  분명 저가형 만큼이나 그 값어치를 할것이다

주의 해야 할것이다

 

40대나 넘은 내가 과연  쓸데 없는 짓인지는 모른다 하지만

아닌건 분명 아니다.......

 

 

내 블러그 하루 평균 500여명 이 드나든다.....한달이면 만오천 명이다...

한번 해볼만 하다 

수리 해놓고 이런소리 하면 웃기겠지만

 다른 노트북 사야 겠다  자료 빽업 받아서  일단 처박아 두고

아님 전원 연결해서 언제 불이라도 나는지  테스트 해봐야 겠다

 

분명히 문제가 있다

한번 문제 생긴넘  멀쩡할리는 없을것이다

 

불이라도 나면 방송국이나 기타 인터넷 뉴스매체 모든곳에다

제보나 해야겟다

사이버 블러그 기자단

사진 기자의~~위력을  한방 날려주마

 

 

썬라이즈 프로덕션, 사이버 웹진 기자  ...... 태민

 

3. 엔씨디지텍 www.ncdigitech.com

A/S 취급 제품

 엔씨디지텍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 노트북. 2007년 2월 이후 출시제품, 메가북포함 / 2008년 6월 이후 출시한 베어본

 

엔씨디지텍 고객지원실 안내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12층
전화 : 1577-7155 (내선 0번)
기술문의 : 엔씨디지텍 홈페이지 'e-친절상담' 클릭
찾아오시는법 : 1호선 - 용산역 하차 -> 터미널상가 통과 -> 국민은행 사거리 다음 -> 신한은행 사거리 좌회전 -> 좌측 라온빌딩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