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게시판

나의 올해 운세 (무료토종비결보기)

길영(태민) 2012. 2. 7. 03:20

겁나게 좋다는 거네...ㅎㅎ

 

 

 

2012 년 해의 총운

소망을 이룰 징조가 나타나 재물과 명예를 얻을 운수로다. 가정에는 경사가 있거나 문서로 인한 횡재수가 따르겠다. 또한 승진운, 취직운, 결혼운 등이 대길하다. 평소 소망하던 일 중에서 한가지는 반드시 이룰 것이다. 근신하고 자중하면 길함이 배가되나 경거 망동하면 길함이 사라지겠다.
음력 1월 운세

운수가 대길하므로 만사가 형통하다. 손에 천금을 희롱하는 운으로 꾀하는 일마다 가히 성공으로 이끄는구나.



음력 2월 운세

진실한 생각을 지니고 성의껏 일을 꾀하면 반드시 성사함이 있겠다. 겸손한 마음으로 작은 것을 얻으려 하였으나 뜻밖에도 많은 재물과 성과를 얻는다.



음력 3월 운세

다행히 귀인을 만나므로 고전하던 일을 쉽게 성사시키게 된다. 귀인이 도우니 그와 더불어 일하면 큰 재물을 얻게 되고 부귀를 누리게 되겠다.



음력 4월 운세

가운이 대길하므로 모든 일이 스스로 이루어지겠다. 운이 좋고 몸과 마음이 태평하며 가족들은 더욱 평화롭다.



음력 5월 운세

눈이 덮인 산 속에서 청청한 수풀을 얻게 되니 이것은 필히 하늘에서 내린 은혜다.



음력 6월 운세

때를 만난 듯 열매를 맺고 꽃을 피우도다. 한꺼번에 여러 가지를 벌여도 모두 성사시키며 일에서 이익을 구할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라.



음력 7월 운세

나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고 몸이 건강하니 여러 곳에서 재물을 구하는 운이니 음양이 화합하니 가만히 있어도 사방에서 복락이 들어오는 달이다.



음력 8월 운세

모래를 일구어서 금은 보화로 만드는 격이니 하찮은 일에 임해도 그 이익은 빛나는 것으로 돌아온다.



음력 9월 운세

하늘이 내린 복락을 취해 자만하거나 들뜨지 말고 늘 고개 숙인 자세로 겸손하라.



음력 10월 운세

몸과 마음이 태평하니 재물이 스스로 들어오며 작은 것을 주고 작은 것으로 바꾸려 했으나 도리어 큰 것을 얻는 격이다.



음력 11월 운세

고목이 봄을 만나 오랜 동안 피우지 못했던 싹을 틔우는 운이니 어찌 기쁘지 않으리. 더욱 선량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대하라.



음력 12월 운세

재앙이 모두 물러가고 가정에는 복락만이 내려오니 화가 변하여 도리어 복으로 바뀌는구나. 반드시 천복을 받으니 재물 모으는 일이 무척이나 많아지겠다.

 

 

 

재미로 보는 나의 전생과 운세

계변주작

닭이 변하여 주작이 된 격이니
언변이 좋고 하는 일이 많다.

당신은 전생에 닭이었습니다.
닭이 변하여 영혼을 지키는 신인 주작이 된 격이니 할 말이 많아 언변이 좋고 상관함이 많으니 할 일도 많다. 내일은 물론 남의 일까지 감당하지 않고는 못견디는 성미라서 말수가 많아지고 몸을 가볍게 놀려 구설수에 오를지도 모르니 항상 현무처럼 무게를 지켜아 한다. 아는 바가 많으니 대 문장가요, 아니면 풍류를 즐기는 한량이니 태평성대를 노래한다.

10세 이전의 운수는 질병이 잦고 손재수가 많아 편키 어렵다. 다듬어지기 전에 생각이 앞지르고 말이 서투르매 남들이 모함하여 해를 입거나 고민한다. 31,32세에 자신을 가눌 줄 아니 봄바람을 만나 화창한 꽃이 피고 33,34세에 드디어 신수가 대통하니 뜻을 이루기 시작하고 43,44세에 가업이 증진하니 51,52세에 이르러 손으로 천금을 희롱하게 되리라.

주작은 귀신등을 지키는 신으로 붉은 봉황처럼 생겼다. 옛을 지키고 남을 돌보니 어찌 말이 없고 가볍지 않겠는가. 그러나 아는 바가 많고 이해력이 풍부하니 비록 구설수에 오를지라도 할 말은 하고 살기 때문에 마침내 자신의 영달을 도모하는 재주를 발휘한다. 본래 빼어나면 다치게 마련이나 빼어나지 않으면 평작을 벗어나지 못한다. 삼가는 자세만 겸하면 금상첨화다.

 

 

토정비결
토정비결 보세요(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