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이야기/◈ 서울,경기

안면도,두물머리,아침고요수목원

길영(태민) 2009. 1. 17. 02:01

어느날 갑지기 떠나게 되었답니다

날씨가 춥던 말던......당일 치기  안면도 다녀 올려고

일몰로  유명한 꽃지 해수욕장을 갔다가 결국은

4일만에 돌아 오게 되었네요

 

찍은 사진은 400여장 되는데  건진게 별루 없다는.....ㅠㅠ

12시가 되어야  서울로 돌아와서  샘플 사진몇장 올립니다

 

 

 

 

이렇게 구름이 많이 끼는 바람에

그만.....멋진 일몰은 볼수가 없었답니다

매정한   태양~~3시간을 버스 타고 4시간을 기다렷것만....ㅠㅠ

 

 

 

 

안면도에서 우연찮게  같은 사진 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목사님겸  사진 작가님을 만나서  함께

남양주  두물머리로  이동  숙박후 이른 아침에

두물 머리의  일출

 

 

 

 

다시  홀로 포천을 지나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꽃이름은  몰라서 패스...

 

 

 

 

아침고요수목원 내  도원이라는 찻집의

벽난로  속의  이글거리는 불꽃~

 

 

 

 

청평에서 찜질방 에서 일어 났더니만

눈이........오더군요

 

아침고요수목원의  설경

 

 

 

아침고요수목원의  야경

 

 

 

 

 

 

그냥 샘플만 올립니다

아고.............지금 온삭신이  빡작지근

 

더 좋은 사진은  그닥  없는듯....(사실은 혼자 감상중....ㅋㅋ)

무거운 카메라 가방에  삼각대 4일을 매고 다녔더니만

어깨에 멍이.........ㅠㅠ

버스 타고 다녔더니만  넘 피곤하네요

 

버스를 몰고 다닌것도 아닌데   내가 피곤하네

여건되면  여행 스토리를 남겨 드릴께요

 

혼자 다니니  조금은 쓸쓸하네요

다음엔 함게 하실분이 계시길 바라며......^^